홍보관

행복한 미래, 익수제약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공지사항

용표우황청심원 공급 지연에 대한 대표이사 사과문
최고관리자 2023-12-29

안녕하십니까 


저는 익수제약(주) 대표이사 정용진입니다.


먼저, 저희 `용표 우황청심원`을 사랑해주신 전국 각지에 계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지난 10월부터 `용표우황청심원`의 간헐적인 품절로 인해 고객분들께 크고 작은 불편을 끼쳐 드려 부끄러운 마음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용표우황청심원`은 지난 3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익수제약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오랜 판매 경험을 통해 축적해온 생산 데이터를 근간으로 저희 익수제약은 “원활한 제품 공급”이란 사명으로 전사 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분투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10월부터 주문 수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11월부터는 평월 기준 5배가 넘는 수량을 출하시켜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2024년 출하를 위해 준비해둔 여분 재고로 일부 수요를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그 수량마저 모두 소진되어 자사 생산라인 전부를 `용표우황청심원`으로 전환한 상황입니다. 


이번 품절 사태는 익수제약 창립 이래 전대미문의 규모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저희 임직원 모두는 이번 품절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주 52시간 범위 내에서 교대로 야근은 물론 토요일까지 출근 버스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현재까지의 품절 수량은 익월인 1월 내 일부 해소될 것으로 저희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한 기업의 대표이기 전에 대한민국 약사로서 제약사 품절이 약국은 물론 소비자분들께 얼마나 큰 혼란을 야기하는지 누구보다 크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명(共鳴)을 토대로 저희 익수제약은 생산 투입 인원 증대, 설비 확충, 초과 재고 확보, 생산계획 체계 개선 등을 통해 “품절방지”란 중점 과제를 성실히 수행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번 품절 건이 해소되는대로 `익수제약 공식 홈페이지`, `익수몰`, 전국 영업 담당자를 통해 신속히 전달드리겠습니다.


이번 품절로 인해 불편을 겪은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그럼에도 저희를 끝까지 믿고 지지해주신 점에 대해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익수제약 대표이사 정용진 드림

닫기